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 주문/결제 이미 주문을 했는데, 추가 구매를 하고 싶어요.


    주문이 완료된 후에는 추가 구매가 불가합니다.
    마이페이지▶주문조회에서 주문 취소 후 다시 재주문 부탁 드립니다.
    담당자의 취소 승인이 완료되어야 주문 취소가 확정됩니다.
    1:1문의 게시판을 통한 주문 취소는 처리가 불가하니 반드시 주문내역을 통해 주문취소 접수 부탁 드립니다.

    * 무료 체험 키트/첫 구매 혜택샵 상품은 취소 승인 완료 전에는 재구매 불가합니다. 


  • 배송 주문 건 중 배송지연 건 제외하고 먼저 부분배송 가능할까요?

    주문 건의 경우 배송지연 건과 함께 일괄 발송됩니다. 선출고 처리가 어려우니 구매 전 꼭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이용/기타 어제 구매했는데 오늘부터 가격이 바뀌었네요. 할인 적용을 받고 싶어요.

     
    할인 또는 증정 등의 행사 내용 변동으로 인한 반품 또는 취소는 단순변심의 사유와 동일하게 최처리됩니다.

    미사용 제품에 한하여 반품 가능하오며, 왕복 배송비 부과됩니다.


  • 취소/교환/반품 주문이 가능해서 구입했는데 왜 취소된거죠?


    재고 현황은 실시간으로 변동되며, 출고 진행 중 재고 부족으로 확인 될 경우 고객님께 SMS를 통해 취소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부득이한 상황 발생 시 별도의 고지 없이 취소 처리 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사이트이용/기타 품절 제품과 비슷한 향이나 비슷한 상품을 추천받고 싶어요.


    향의 경우 고객님마다 선호하는 취향이 다르기에 추천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리며, 상세페이지를 참고하여 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멤버십 생일쿠폰은 생일이 포함된 달 1일에 지급되나요?


    생일쿠폰은 생일로부터 7일 전 자동 발급되며 발급일로부터 7일간 사용 가능합니다. (이후 소멸되며 사용 및 연장 불가)
    생일쿠폰의 발급을 위해 생일로부터 7일 이내 회원 가입을 진행하실 경우, 생일쿠폰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 쿠폰/적립금/이벤트 쿠폰의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어요. 복구 가능한가요?


    기한이 만료된 쿠폰은 사용이 불가합니다.


  • 쿠폰/적립금/이벤트 쿠폰과 적립금 동시에 사용 가능한가요?


    쿠폰과 적립금은 동시에 사용이 어렵습니다.


  • 배송 요청 시 쇼핑백이나 다른 사은품을 받아볼 수 있나요?


    시스템 상 주문상품 외 쇼핑백이나 사은품 발송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취소/교환/반품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택배비는 얼마인가요?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시 제품에 개봉 흔적이 없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제품 회수▶업체 입고▶검수 완료▶왕복운송료 5,000원 차감 후 환불 처리 진행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다음 페이지